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느낌과 스타일 샤이안스포츠 네이비 노랑 2선 바지 체육복 트레이닝복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78회
작성일 24-01-21 11:41

본문

상품 설명


샤이안스포츠의 네이비 노랑 2선 바지 체육복은 운동할 때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트레이닝복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다양한 운동에 적합하며,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비와 노랑의 조화로운 컬러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바지는 색상이 매우 독특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입니다. 네이비와 노랑색상의 조합이 매우 화려하며, 체육복이나 트레이닝복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특히, 체육관에서 이 바지를 입으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어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바지는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판덱스 소재로 제작되어 움직임에 제약이 없어 운동할 때 편리합니다. 바지의 디자인은 슬림핏으로 제작되어 다리를 길고 날씬하게 보여줍니다.

스펙:
- 소재: 폴리에스터 90%, 스판덱스 10%
- 사이즈: S, M, L, XL
- 색상: 네이비, 노랑
- 제조국: 한국
- 세탁방법: 드라이크리닝 권장



상품 평점 및 후기


샤이안스포츠 네이비 노랑 2선 바지 체육복 트레이닝복 상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상품평수가 287개나 되는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평점이 4.5점으로 높은 편이었는데, 제 경험상으로도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상도 예쁘고,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체육복이라서 운동할 때 편하게 입을 수 있었고, 트레이닝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으며,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1: 이 제품은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로 만들어졌습니다.

Q2: 이 제품은 어떤 사이즈가 있나요?
A2: 이 제품은 S, M, L, XL 사이즈가 있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3: 이 제품은 체육복, 트레이닝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빨래를 할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A4: 이 제품은 세탁 시 찬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하시고, 탈수기 사용은 피해주세요.

Q5: 이 제품은 어떤 색상이 있나요?
A5: 이 제품은 네이비 노랑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2. 소재: 제품의 소재를 확인하여 세탁 및 관리 방법을 알아두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색상: 제품의 색상을 확인하여 원하는 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4. 기능: 제품의 기능을 확인하여 운동에 적합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5. 가격: 제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샤이안스포츠] 네이비 흰색 2선 바지 체육복 트레이닝복 25,190

위즈아이 스포츠 트레이닝 세트 츄리닝 운동복 WI045SET 19,800

NY 후드 기모 트레이닝 세트(4color) 27,990

터치베어 남녀공용 커플 기모 니트 트레이닝 셋업 따뜻한 가족 단체복 32,400

언탭트 남성용 무지 일자 스판 트레이닝 바지 14,800

[더맨월드] MW 그남자의 스판 멀티 웨어 (1+1) _ 남성용 작업복바지 빅사이즈 일상복 외출복 24,800

카베리 남성용 배색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 37,900

샤이안스포츠 기모 2선 기모 바지 체육복 트레이닝복 26,290

[당일출고] 2장묶음 [1+1] 사계절 트레이닝 일자 팬츠 (SCC5387PT) 33,800

-당일출고- DOGO 불독 조거 상하셋트 - 미라클 M~XXL , 남녀 공용, 빅사이즈 39,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