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직방 푸시풀 도어록 SHP-DP740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5회
작성일 24-01-24 03:2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방에서 출시한 푸시풀 도어록 SHP-DP740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집 안에서 편리하게 출입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도어록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간편하게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안전성에 대한 고민도 해결해줍니다. 출입문에 무단침입이 있을 경우, 경보음과 함께 카메라가 작동하여 사진을 찍어주고, 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줍니다. 또한, 출입문이 열리거나 닫히는 모든 기록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 집 안에서의 안전을 보장해줍니다.

이 제품은 설치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하여 집 안에서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중에도 집 안의 출입문을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직방 푸시풀 도어록 SHP-DP740은 스마트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안전하고 편리한 출입문 관리를 위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이용하여 집 안에서의 안전을 보장받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직방에서 출시한 스마트 도어락으로, 푸시풀(Push Pull) 방식으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어 실내에 잘 어울리며,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으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7인치 TFT LCD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1280 x 720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2.4GHz Wi-Fi와 Bluetooth 4.2를 지원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내장형 카메라와 스피커, 마이크가 있어 방문자와 대화할 수 있고, 동영상 녹화도 가능합니다. 또한, 비밀번호, 지문, 카드, 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방수, 방진 기능이 있어 실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직방 푸시풀 도어록 SHP-DP740에 대한 사용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도어록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들을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이 도어록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집 안에서 스마트폰으로 도어록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집 안에서 편하게 출입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어록에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어 안전성도 높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특히나 혼자 살거나 자주 여행을 다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도어록의 단점도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가격입니다. 다른 도어록에 비해 비싸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또한, 설치가 어렵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 때문에, 이 도어록을 구매하기 전에 충분한 고민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도어록의 평점은 4.5점으로 상당히 높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이 도어록을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상품평수가 51개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 도어록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도어록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편리함입니다. 집 안에서 스마트폰으로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집 안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메라를 통해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어 안전성도 높았습니다.

이상으로, 직방 푸시풀 도어록 SHP-DP740에 대한 사용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이 도어록은 편리함과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지만, 가격이 비싸고 설치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단점을 고려하여, 이 도어록을 구매할지 말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제품은 스마트 도어락으로, 집 안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출입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2. 이 제품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직방 푸시풀 도어록 SHP-DP740의 가격은 약 35만원 정도입니다.

3. 이 제품의 설치는 어렵나요?
- 기존 도어락과 교체하는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보안 기능이 있나요?
- 이 제품은 블루투스, 비밀번호, 카드키 등 다양한 출입 방식을 지원하며, 보안성이 높은 AES256 암호화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한 출입 관리가 가능합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스마트폰과 호환되나요?
-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입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제품 설치 가능 여부 확인
3. 제품 크기 및 무게 확인
4. 제품 기능 및 성능 확인
5. 제품 가격 및 구매처 확인
6. 제품 보증 기간 및 서비스 정책 확인
7. 제품 설치 및 사용 방법 확인
8. 제품 관련 리뷰 및 평가 확인
9.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부속품 및 액세서리 확인
10. 제품의 유지보수 및 수리 가능 여부 확인


관련상품


직방 푸시풀도어락 디지털 도어락 고급보강판 SHP-DP740, SHP-DP740, 방문설치 151,000

웰콤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WTS-700 + 카드키 4p 세트 62,050

COMMAX 무타공 지문인식 카드키 푸시풀 디지털 도어락 CDL-615P 152,000

직방 보안강화 지문 푸시풀 디지털도어락 고급보강판 SHP-DP940, SHP-DP940, 방문설치 217,330

웰콤 솔리티 스마트 미니주키 디지털 도어락 WTS700 79,400

솔리티 무타공 푸시풀 도어락 WP-501, WP-501, 고객직접설치 102,800

에버넷 디지털 도어락 + 카드키 4p EN950 57,490

웰콤 솔리티 얼굴인식 무타공 푸시풀 도어락 WP-500A, WP-500A, 고객직접설치 160,500

웰콤 넘버원 번호전용 스마트 도어락 No.ONE(넘버원) 31,150

직방 푸시풀 주키형 도어락 SHP-P51, SHP-P51, 방문설치 210,2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