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라인 울 80% 모직 헤링본 싱글 겨울 남자 코트 아우터 믿음직한 품질 오래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4회
작성일 24-01-24 03:32

본문

상품 설명


.

이번 겨울, 따뜻하고 멋스러운 코트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브랜드라인의 울 80% 모직 헤링본 싱글 남자 코트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높은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 코트는 울 80%와 모직 20%의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입니다. 또한, 헤링본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싱글 버튼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포켓도 넉넉하게 있어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 코트는 남성분들의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겨울철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라인의 제품이므로,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보장합니다. 따뜻하고 세련된 남자 코트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브랜드라인에서 출시한 울 80% 모직 헤링본 싱글 겨울 남자 코트 아우터입니다. 이 코트는 겨울철에 착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울 소재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립니다.

이 제품은 싱글 코트로, 단추 하나로 간편하게 오픈/클로징이 가능합니다. 또한, 허리 부분에는 벨트가 있어서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라펠과 포켓 부분은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어서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스펙으로는, 울 80% 모직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XL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길이는 약 95cm입니다.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울 80%와 모직으로 만들어져 겨울에 입기에 적합한 싱글 코트입니다.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상품평수가 5개이며, 평균 평점이 4.5점으로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코트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이 코트는 울 80%와 모직 20%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코트는 어떤 계절에 입기 적합한가요?
- 이 코트는 겨울철에 입기 적합합니다.

3. 이 코트의 디자인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코트는 헤링본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4. 이 코트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코트는 드라이클리닝이 권장됩니다.

5. 이 코트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코트의 가격은 상품에 따라 다르며,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소재: 울 80%와 모직 소재의 특성을 파악하여 세탁 및 관리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3. 디자인: 헤링본 패턴과 싱글 버튼 디자인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합니다.
4. 기능성: 겨울철에 입기 적합한 따뜻한 소재와 내구성 있는 제작 방식을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상품의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브랜드라인 울 80% 모직 헤링본 싱글 겨울 남자 코트 아우터 219,900

Amaethon 겨울 여성 캐주얼 모직 자켓 더플 하프 헤링본 코트 36,900

루나걸 시메른 모직 코트 49,800

브랜드라인 헤링본 울 싱글 더블 남성 남자 겨울 코트 229,900

아날도바시니 헤링본 더블버튼 롱 울코트 AU11CT07M 52,020

숏 양면 캐시미어 여성 코트 겨울 울코트 루즈핏 아우터 27,400

루나걸 여성용 페트리 헤링본 하프코트 53,072

남성용 겨울 프리미엄 울 캐시미어 롱 더블 코트 빅사이즈 95-110 17컬러 (3055-1) 89,900

비니비디 코트 하이넥 헤링본 오버핏 롱 코트 61,900

이브컴퍼니 남성 캐시미어 울 싱글 코트 8컬러 (3360-1) 8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